2017년2월26일 오후3시 양천문화회관 해누리홀에서 제3회 전통문화재단영재교육원 수료식 및 2017년 입학식을 성황리 마쳤습니다.
서울시교육청 대학부설 전통문화재단영재교육원은 2014학년도에 처음 설립되어 2017년에 3번째 문화예술영재 기초과정 수료학생 58명을 배출하고 신입생 60명을 새로 맞이 하였습니다.
한국화를 가르치는 미술영재과정은 이종상화백님과 김선두 중앙대교수님의 지도하에, 창작그림 동화책을 짓는 문예창작영재과정은 유영대교수님의 지도하에 진주교대 노제운교수, 드라마제작사 김의준 대표, 원화 조예정 작가가 가르쳐 주셨습니다. 미술과 스토리 그리고 it가 결합하여 디자인제품을 만드는 융합영재과정은 sw분야 정기철교수님과 디자인분야 김상규교수님의 지도하에 국립과학관 이관식교수, 장식미술분야 오현숙 한서대 교수, 디자인분야 김주찬교수가 참여하여 지도해주셨습니다.
해당 분야에서 일가를 이루신 교수님들이 꿈나무 영재들에게 기초적인 심미안을 키우는 실기훈련으로 학생들의 호기심이 새로운 예술영재 꿈을 갖게하는 자존감을 심어주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일년동안 고생하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제3회 전통문화재단영재교육원 수료식 및 2017년 입학식을 성황리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