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서울 잠실 아트인스페이스에서 8월13일부터 20까지 ‘온새미로 수묵전 ‘ 개최한다.
‘온새미로 수묵전’은 전통문화재단평생교육원 김정옥작가의 수묵화취미과정을 이수하고 있는 아마추어 작가들이 참여하는 전시 이다. 이번 전시는 2024년 1학기 과제전시로 서희승 송애이 양지아 오연주 이명희 이상엽 장예령 정우진 조서정 등 아마추어 작가 9인이 참여하는 ‘ 온새미로 수묵전’ 이다.
‘온새미로’는 가르거나, 쪼개지 않고, 생김새 그대로, 자연그대로, 언제나 변함없이 라는 뜻의 순수 우리말로 자연스럽고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소중히 여기는 수묵그림의 본질적 뜻을 지니고 있다. 전통문화재단평생교육원 김정옥작가의 수묵화취미과정 아마추어작가 전시 브랜드명이다.
전통문화재단평생교육원 김정옥의 수묵화취미과정은 매 학기별로 1/3전지 크기의 화선지 150장이상의 수묵화를 그리는 한국화 수업이다. 김정옥작가가 1:1로 수준별 코칭하는 수묵화과정으로 사군자 600장이상을 그려야 수료할 수 있다.
온새미로수묵전 오프닝 행사는 2024년 8월 13일 화요일 오후5시 아트인센터 3층 아트인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 온새미로수묵전 # 한국화실기 취미과정 # 김정옥작가의 화요일 수묵화교실 # 성인미술 취미반#아트인평생교육원 # 2024년 1학기 과제전 # 전통문화재단평생교육원 # 아트인센터 # 아트인스페이스
‘온새미로 수묵전’ 개최_아트인스페이스